SUPPORT

NOTICE
공지사항

제목‘에쓰푸드’ 제 6회 고객사 초청 식품 품평회 개최2020-08-20 08:55

고객사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미트 솔루션 제안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으로 국내 육가공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온 에쓰푸드가 19일, 더 청담에서고객사 초청 식품 품평회를 개최하고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미트 솔루션을 제안했다. 

1987년부터 정통 육가공품을 전문으로 생산해온 에쓰푸드는 매년 고객사 초청 식품 품평회를 개최하여 고객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를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해왔다.


“상생(相生); 함께 성장하는 길’이라는 컨셉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250여가지 제품과 60여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2015년 외식시장의 육제품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3가지 특별 존을 기획해 눈길을 끌었다.


“에쓰푸드가 제안하는 3가지 특별한 인사이트!”라는 타이틀로 구성된 특별존에서는 •건강, •편의, •맛과 멋이라는 주제로 제품을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건강]존에서는 세대를 뛰어넘는 유일한 트렌드인 [건강]을 주제로 저염도, 저지방, 무첨가 제품을 선보였다.
저염도 제품으로는 기존 제품대비 25%정도 염도를 낮춘 ‘베이컨라이트’, ‘스모크 햄라이트’, ‘리얼 페파로니’ 등을 선보였다.
저지방 제품에서는 99% Fat Free, 저지방-고단백 영양을 갖춘 ‘터키브레스트’, ‘치킨브레스트’, ‘엑스트라린햄’ 등을 선보였으며, 무첨가 제품으로는 합성아질산나트륨, MSG, 합성보존료, 산화방지제, 전분, 합성착향료, 색소 등 식품첨가물을 배제한 ‘순베이컨’, ‘순닭가슴살’, ‘본레스햄’ 등을 고객들에게 선보여 높은 관심을 끌었다.


[편의]존에서는 주방에서 신속하게 메뉴를 만들어야 하는 전문 쉐프의 편의성을 고려해 생산된 다양한 크기, 모양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맛과 멋]존에서는 에쓰푸드 음성공장의 오븐 생산라인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구이 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제품시식을 진행해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마이스터가 만드는 신선한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존]에서는 매장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 차별화된 델리미트 제품을 진열하고, 하몽, 살치촌, 초리조 등 아직은 생소할 수 있는 다양한 건조육 시식을 진행하여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도왔다.

또한 육가공 아카데미와 쿠킹클래스 등 다채로운 오픈 강좌 프로그램도 진행하여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제 고객과 미래 쉐프를 꿈꾸는 학생 및 육제품에 관심 있는 일반인에게 육가공품에 대한 올바른 지식 및 제품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에쓰푸드는 “이번 고객사 초청 식품 품평회를 통해 단순히 자사 제품을 선보이는 것 뿐 만 아니라 육가공 시장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돕고, 실제 고객 및 잠재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미트 솔루션을 제안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사 진행을 통해 고객과 직접 만나고, 식문화 트렌드를 함께 만들어나가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4-11-20 

#johncook# johncook delimeats# S-FOOD# 고객사품평회# 에쓰푸드# 제품품평회# 존쿡# 존쿡델리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