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NOTICE
공지사항

제목존쿡 델리미트, 연말연시에 선물하기 좋은 건조육 세트 출시!2020-08-20 14:30


 

스페인 정통 하몽과 프로슈토, 살라미, 코파 등 고급 건조육 구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존쿡 델리미트가 다가오는 연말 연시에 선물하기 좋은 건조육 세트를 선보인다.


존쿡 델리미트를 대표하는 건조육 3종(이탈리안 살라미, 코파, 프로슈토)과 스페인 정통 하몽,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워터크래커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고급스런 선물로 좋다.

존쿡 델리미트의 이탈리안 살라미는 유산균으로 24시간 이상 발효시키고 장시간 건조 숙성시킨 정통 고급 발효 소시지이다. 얇게 슬라이스 되어 있어 카나페 등으로 즐기기 좋다. 프로슈토는 돼지고기의 뒷다리를 1개월 이상 숙성시킨 뒤 3개월 이상 건조 숙성시킨 만든 발효 생 햄으로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코파는 마블링이 잘 된 돼지고기의 목심으로 만들어 깊은 풍미로 사랑 받고 있다.


하몽의 경우 50년 전통의 스페인 몬테사노社에서 만든 정통 하몽 세라노로 구성했다. 하몽은 알맞은 온도와 습도 관리가 제품의 품질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제품 생산 시 까다로운 공정과정으로 유명하다. 몬테사노에서는 전용 목장을 갖추고 돼지의 사육부터 제품의 생산까지 전 과정을 진행하여 동일한 품질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몽은 같은 품종의 돼지로 만들더라도 숙성기간에 따라 등급이 달라지는데 이번 세트에 포함된 GRAN RESERVA 등급은 하몽 세라노 제품 중 가장 좋은 등급의 하몽으로 15개월 이상 숙성시켜 만든다.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번 세트에는 건조육 제품과 잘 어울리는 크래커와 치즈도 포함되어있다. 그라나파다노는 이탈리아 에밀리아 로마냐 지방에서 우유로 만든 숙성기간이 긴 하드 치즈로 얇게 슬라이스 후 건조육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된다. 워터 크래커는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건조육 제품의 부드러운 식감과 잘 어우러진다.

포장의 경우 특별 제작된 고급스러운 크라프트지 상자에 포장된다. 감사의 마음을 적을 수 있는 감사엽서도 함께 들어있어 활용하기 좋다.

존쿡 델리미트의 건조육 세트는 12월 16일 출시되며 현재 존쿡 델리미트 온라인 스토어(www.johncookmall.co.kr)에서 사전 예약 판매되고 있다.


- 존쿡 델리미트 로드샵
· 압구정점: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75길 38 1층 (T. 02.514.0040)
· 정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93 두산위브파빌리온 B동 1층 (T. 031.785.4090)
· 광교점: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아브뉴프랑 A-121호 (T. 031.216.5821)


- 존쿡 델리미트 샵인샵
현대백화점 (목동점, 무역센터점, 압구정점, 판교점), 이마트 (과천점)

 

- 존쿡 델리미트 온라인 스토어

www.johncookmall.co.kr (T. 02.2140.9595)


2015-12-11 

#Coppa# jamon# johncook# johncook deli meats# S-FOOD# salami# 건조육# 살라미# 선물세트# 에쓰푸드# 존쿡# 존쿡델리미트# 코파# 프로슈토# 하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