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NOTICE
공지사항

제목‘맛있는 육제품 이야기 들으러 오세요~’ 존쿡 델리미트, 화목(火木)한 이색 쿠킹 클래스 진행!2020-08-19 15:25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에서 육제품을 주제로 한 이색적인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매 달 마지막 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되어 이름 붙여진 화목(火木)한 쿠킹클래스에서는 햄, 소시지 등 우리에게 익숙한 육제품부터 살라미, 코파 등 다소 생소한 육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7월 쿠킹클래스에서는 베이컨과 소시지를 맛있게 먹는 방법과 파타타스 브라바스, 반미 샌드위치 등
활용 메뉴를 시연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엔듀이, 브랏워스트, 이탈리안소시지, 프랑크푸르터, 바이스부어스트 등 5가지 종류의 소시지와 베이컨을 맛보며 비교해보는 시간도 가졌다.

존쿡 델리미트의 총괄 쉐프이자 쿠킹클래스 진행을 맡은 지미송(Jimmy Song)은 “존쿡 델리미트에서 진행되는 쿠킹클래스는 단순히 메뉴만을 시연하는 타 쿠킹클래스와는 달리 다채로운 육제품을 하나하나 맛보고,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라며 “쿠킹클래스를 통해 다양한 육제품을 소개하고, 건강한 미트프로틴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존쿡 델리미트 화목한 쿠킹클래스는 매 달 마지막 주 화요일과 목요일 압구정에 위치한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에서 진행되며 전화 예약을 통해 매 회 10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8월은 건조육을 주제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 8월 일정: 8월 26일(화), 8월 28일(목)
* 참가비: 1만원
* 전화문의: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02.514.0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