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NOTICE
공지사항

제목깊어가는 가을 밤, 와인의 은은한 향기와 건조육 풍미에 취하다.2020-08-19 15:46


 

▶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입점한 존쿡 델리미트

유난히 짧았던 여름이 지나고, 벌써 10월에 접어들었다.
깊어가는 가을, 와인과 건조육을 함께 곁들여 낭만적인 시간을 꿈꿔보는 것은 어떨까?

저장성을 높이기 위해 소금에 고기를 넣어 보관하던 것으로부터 유래한 건조육은 뛰어난 풍미와 식감으로 와인과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국내에서도 와인 애호가들이 늘어나면서 건조육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
하몽, 살라미, 코파 등 이름조차 생소했던 건조육은 이제 우리 생활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정통 건조육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존쿡 델리미트가 있다.
존쿡 델리미트는 에쓰푸드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이다.
현재 분당 정자동과 압구정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압구정 시그니처 매장에서는 30여 가지의 와인과 하몽플래터 등 건조육 메뉴를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현대백화점 목동에 입점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압구정 시그니처 매장에서는 하몽을 베요타(Bellota), 세보(Cebo), 세라노(Serrano) 3가지 등급으로 준비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장에서 주문 즉시 핸드 슬라이스 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단량 만큼 구매가 가능하다.
존쿡 델리미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몽은 1987년 설립 이후 정통 육제품을 선보여온 에쓰푸드가 엄선한 몬테사노社의 제품이다.
몬테사노는 50년이 넘은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스페인 기업으로 정통 이베리코 하몽을 생산하고 있다.

건조육은 슬라이스 된 상태에서 그대로 먹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단 맛이 나는 과일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짭쪼름한 건조육과 단 맛의 과일, 부드러운 식감이 한 데 어우러져 입 안을 행복하게 한다.
슬라이스된 바게트를 살짝 구워 바삭하게 만든 뒤 토마토, 올리브 등과 건조육을 함께 올리면 훌륭한 메뉴로 재탄생 한다.



▶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에서 선보이는 드라이큐어드미트(메뉴)


▶존쿡 델리미트에서는 주문 즉시 핸드 슬라이스 된 하몽을 포장 구매할 수 있다.


2014-09-03